학회지
  • 논문제출안내
  • 편집방침 및 윤리헌장
    • 전략경영연구
  • 편집위원회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67 22권 3호 (1) 혁신의 한계: 가치 창출 혹은 가치 이전?  
등록일,2020-03-11조회,24
사무국 2020-03-11 24
266 22권 2호 (4) Non-Teachability and Contextual Idiosyncrasy: Sources of Knowledge Replication and Imitat  
등록일,2020-03-11조회,8
사무국 2020-03-11 8
265 22권 2호 (3) 열망 수준 성과와 기업 성과의 차이가 전략 변화도에 미치는 영향: 최고경영자의 과거, 미래 지향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  
등록일,2020-03-11조회,20
사무국 2020-03-11 20
264 22권 2호 (2) 이사회 내 여성멤버가 M&A(인수ㆍ합병) 완료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  
등록일,2020-03-11조회,11
사무국 2020-03-11 11
263 22권 2호 (1) 불확실성 환경에서의 특성기반 모방: 코스닥 기업의 외국인 투자 결정요인  
등록일,2020-03-11조회,12
사무국 2020-03-11 12
262 22권 1호 (4) Paradoxical Effects of Alliances on Firm Growth: U.S. Airline Alliance Network and the Si  
등록일,2020-03-11조회,8
사무국 2020-03-11 8
261 22권 1호 (3) 지속가능성: 국내외 연구현황 및 향후 발전방향  
등록일,2020-03-11조회,10
사무국 2020-03-11 10
260 22권 1호 (2) 전임경영자의 영향력: 전략변화의 선행요인 연구  
등록일,2020-03-11조회,5
사무국 2020-03-11 5
259 22권 1호 (1) 자원기반이론의 흐름과 이슈: 전략경영연구 게재논문을 중심으로  
등록일,2020-03-11조회,18
사무국 2020-03-11 18
258 21권 3호 (4) 임금격차와 조직몰입에 대한 탐색연구: 공정성 지각의 매개효과  
등록일,2019-03-07조회,350
관리자 2019-03-07 350
257 21권 3호 (3) 유명 최고경영자 교체가 전임-후임 최고경영자 유사성에 미치는 영향: 전임 최고경영자 지위의 조절효과  
등록일,2019-03-07조회,245
관리자 2019-03-07 245
256 21권 3호 (2) Situational Value Innovation Strategy: The Case of the Coffee Drinking Market in South Ko  
등록일,2019-03-07조회,192
관리자 2019-03-07 192
255 21권 3호(1) 한국 웹 드라마의 흥행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  
등록일,2019-03-07조회,208
관리자 2019-03-07 208
254 21권 2호(4) 전임-신임 최고경영자 특성 차이가 최고 경영자 교체 이후 기업의 전략변화에 미치는 영향  
등록일,2018-10-29조회,292
관리자 2018-10-29 292
253 21권 2호(3) 벤처기업의 국제화와 재무적 성과:CEO 해외경험의 조절효과  
등록일,2018-10-29조회,133
관리자 2018-10-29 133
12345678910다음
제목 내용 이름 검색